여행은 박사에게 여행박사

여행은 박사에게 여행박사

여행은 박사에게 여행박사

Blog Article


무슨 테크닉이냐는 유튜버의 물음에 그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그 마사지 외적인 일(성관계)까지 한다고 한다"며 "그래서 우리나라 여성들한테 은근히 알려져 있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일부 한국 여성들이 베트남에서 성 관광을 즐긴다는 현지 교민의 제보가 전해져 논란이다. 화류계 한국 여성들이 베트남에서 몸을 파는 게 아니라, 관광하러 온 한국 여성들이 욕구 해결을 위해 현지 남성들의 성(性)을 돈으로 산다는 것이다.


때문에 다낭은 자연스럽게 관광객들이 좋아할 만한 여러 서비스들이 잘 발달되어 있는데 그중 다낭 마사지도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여러 형태의 다낭 마사지들에 대한 소개와 함께 다낭 마사지 예약 부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다낭의 국룰이 픽업은 되는데 샌딩은 안되고 하는 좀 치사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국적인 말 마차, 호수에 떠 있는 오리배 등을 감상할 수 있어 여유로움을 즐기기 좋은데요. 호수가 워낙 크다보니 호수 주변에는 자전거를 빌려 여유를 만끽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산마이 지역은 1,500m가 넘는 높은 고도 덕분에 날씨가 맞는 날에는 발 밑으로 모여드는 구름을 볼 수 있는데요. 일명 '구름사냥(클라우드 헌팅)' 이라고 불리는 산마이 투어는 보통 새벽에 출발하여 카페에서 일출을 보고 경치를 보는 코스를 말합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Senboutiquespa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의 영업시간은 순천오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여수오피 먼저 순천오피 다낭에는 많은 광주오피 붐붐 마사지 광양오피 업소가 있습니다
크게는 로컬 마사지 업소들이고 이곳은 붐붐이 가능하면 VIP 라고 써 있습니다. 하지만 로컬 업소이다 보니 소통 부터 꽉 막혀있고 관광객을 대상으로 말도 안되는 폭리로 가격을 받기 때문에 베트남 현지 문화를 잘 아시지 않는 이상 비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소개 해드릴 업소들은 다낭에 방문 하시는 한국인들을 대상으로만 운영되고 있고 과거 유명했던 다낭 화월루의 뒤를 이어가는 곳을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다낭 붐붐 마사지 하면 다낭에서는 화월루가 최고 였지만 코로나 시국을 끝내 못버티고 영업을 중단했습니다.


또한 서로 간의 영역으로 이동을 잘하지 않는 특성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낭 붐붐은 그대로의 맛이 따로 있기도 합니다. 이 작고 아름 다운 도시를 여행 계획 중이신 사나이 사장님 여러분 장담컨대 분명히 유흥도 목적에 두고 여행을 오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런데 이게 시원하게 오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가족끼리 또는 연인끼리 오는 분들도 계시기에 모든 분들이 가라오케나 에코걸 같은 하루를 필요로 하는 유흥은 모두 못하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럴 때 다낭 붐붐이 가장 적합한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크게 일정에 방해받지 않으면서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다낭 붐붐. 오늘은 이런 다낭 붐붐에 대해 아주 심도 있고 깊이 있게, 그리고 다낭의 현재 운영 중인 업체 대부분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바로 예약할 수 있게 안내해 드리려 합니다.


4월말이면 오키나와 물놀이 가능하고 일본답지 않게 숙소들이 넓은 편이고 좋은 리조트도 있고 렌트해서 다니기 너무 좋은 환경입니다. 일반상품도 함께 노출이 되기 때문에 같은 조건의 상품이시면 좀 더 저렴한 상품으로 선택하여 예약신청(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이어 ”스파365는 한시장점(1호점)에 이어 지난해 미케비치점(2호점)을 론칭했다"며 "카카오톡 채팅을 통해 한국어로 간편하게 예약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커플마사지룸, 가족마사지룸,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이루어지는 최고급 본스파는 다낭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고급스러운 곳에서 마사지를 제공받을 수 있다. (망고 말고 과자를 주는 곳이 있는데, 망고가 젤 나은 듯함) 따로 마련된 장소가 있어 편안하게 먹고, 마시고 나왔다. 실내 조경이나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좋았고 픽업, 드롭 서비스 이용해서 호텔 체크인 전, 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사지샵을 고를 때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우선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은 뷰티 네스트에 들러 보기를 추천해요. 뷰티네스트는 관광객보다는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는 스파로, 베트남 유명 뷰티 블로거가 극찬했다고도 해요. 또한 마사지를 받는 공간이 프라이빗하게 칸막이로 나누어져 있어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자세한 사항에 대한 문의 및 이용 방법에 대한 사항은 아래의 톡을 통해서도 금방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곳은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저 왕실장을 통해서 예약하시면 최대한 많은 초이스 보실 수 있게 세팅해 드리고 있습니다 픽업도 마찬가지고요. 허트 스파(Heart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 해변가 맞은 편에 위치해 있고 여러 호텔들과 근접해 있어 접근성 좋은 마사지샵입니다.


또 사쿠라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는 사우나를 소개 해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와... 저도 종종 피곤 할 때 사우나랑 마사지만 해서 자주 이용하곤 하는데요 더운나라에서 무슨 더운 사우나를 즐기냐 하시겠지만 가서 이용 해보시면 정말 좋습니다. 건식과 습식으로 땀 쭉 뺸 후 몸이 노곤할때 연애 한번 즐기시고 나른나른한 상태로 마사지 한번 딱 받으시면... 다만 조심하셔야 할 점은 사쿠라라는 이름의 매장이 다낭에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지금 제가 소개 해드리고 있는 오리지날 사쿠라로 오랜 기간 운영하면서 최근에는 손님들의 의견을 전부 반영하여 리뉴얼을 한번 진행 하였기 때문에 퀄리티나 서비스가 한층 업그레이드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한군데는 로컬 사쿠라라는 매장이 한가지 더 있는데 이곳으로 잘못 가시게 되면 정말 내상 씨게 입으실지도 모릅니다..


즉 마사지가 주가 되고 마무리는 덤인 개념으로 이용하는 곳이라서 뭔가 본격적으로 한다기보다 전체 다 마사지의 한 코스라고 생각하고 이용하신다면 만족도가 아주 높은 업체입니다. 이곳이 좋은 점은 손기술 좋은 친구들을 다른 지역에서 많이 영입해 왔다는 점인데요 제 개인적인 소감으로는 손으로 해주는 다낭 붐붐 업체 중 관리사들이 가장 젊고 또 영 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뭐 다른 업체가 나이가 많다는 얘기를 하는 건 아니고 이곳이 유난히도 관리사들의 평균 연령이 낮다는 것입니다. 마사지를 주로 목적으로 하시게 된다면 만족도가 좋은 업체로써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Report this page